도매사이트에 대한 멋진 Instagram 동영상 제작 방법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공 브랜드 홈씨씨가 일산점과 부산점 매장에서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겨울 대비 인테리어 일산'을 진행한다.

26일 KCC글라스의 말을 인용하면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울산점과 세종점 방문객을 타겟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공급된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8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특출나게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10% 할인이 반영되며 창호와 중문을 다같이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교환권 1만원을 증정완료한다.

그외에도 세종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가게 전용 상품교환권 4만원을 증정하며 대전점은 소파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가게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image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된다.

블라인드 전공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80만원 이상 구매한 위탁판매 누군가에게는 사은품을 증정완료한다.

커튼 전공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90% 할인 혜택을 공급하며 행사 시간에 구매 손님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완료한다.

image

홈씨씨 측은 '급작스럽게 추워진 계절에 맞춰 봄을 대비하는 누군가를 위해 수많은 아을템을 엄선, 요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이용을 감소시키고 냉난방 돈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요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홈씨씨 서울점과 대전점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일산점은 가게면적이 약 6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크기이며 고양점은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도매사이트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크기를 자랑된다.

가게에서는 6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아과템과 자재의 구매들이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어 구입들과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홈씨씨는 며칠전 스마트스토어인 '홈씨씨몰'을 개편했었다.

홈씨씨몰은 국내외 최대 인테리어 전문 매장 운영 자신만의 지식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공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image

수많은 인테리어 아과템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간단히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아이디어 및 자신만의 지식도 공급된다.